본문 바로가기

TV,영화

tvn<사이코지만 괜찮아>,인물관계도 알고보면 더 꿀잼~~~~~~!!

이번에 알아볼 드라마는
2020년 상반기 최대기대작
<사이코지만 괜찮아>입니다.

두 주인공들만 봐도 상당히
기대하게 만드네욯ㅎ

<사이코지만 괜찮아>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그럼 먼저 인물관계도부터 살펴볼까요?

네 명의 주인공들을 중심으로 많은 인물들이
얽혀있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지금부터는 등장인물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를 한 김수현입니다.
군 전역후 <호텔델루나>,<사랑의 불시착>에서
까메오로 출연한 적은 있지만
이번 드라마가 정식 복귀작이 되겠네요.

정신병동 보호사로 나오는데요.
매 드라마마다 색다른 모습들을 선보여주었던
‘김수현’이라 더욱 기대됩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여주인공 ‘서예지’입니다.
목소리가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죠?!

4차원 성격의 아동문학작가라는 특이한
직업으로 등장하네요.
(의상을 보면 <호텔델루나>의 아이유 느낌도 나네요..)

드라마 인기 보증수표 배우 오창세님입니다.
극 중 김수현의 ‘형’으로 나오네요.
뭐 최근 <동백꽃 필 무렵>,<스토브리그>에 이어
연속 세 번 대박홈런을 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제가 얼마전애 소개한 배우 박규영입니다.
아직 얼굴이 많이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워낙 연기력이 좋아서
이번 드라마 대박과 함께 날아오를 거라고
예상해봅니다!!!

프로미스나인의 장규리입니다.
비중이 많진 않지만 팬심으로
자주 나왔으면 하는...

오늘은 tvn 금토드라마<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6월 20일 금요일 9시에
첫 방송하니까요.
예고편도 미리 보시면서
모두 재미있게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