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영화

더킹: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등장인물.ARABOJA

2020년 드라마 최고 기대작이죠.
드라마<더킹:영원의 군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대한민국 최고 작가라고 불리는
김은숙작가가 집필한 작품입니다. 김은숙작가의 대표작은
<태양의 후예>,<도깨비>,<미스터션샤인>등의
히트작이 있습니다.

인물관계도부터 볼까요?

더킹의 줄거리는 악마에 맞서싸우는 대한민국 황제와
형사의 공조를 통한 판타지로맨스드라마입니다.
특이한 점은 평행세계를 다루고 있다는 점인데요.
기대가 많이 됩니다.

등장인물

더킹의 주인공 배우 이민호입니다.
김은숙작가와는 <상속자들>이후로 두번째 만남입니다.
사실 이민호는 드라마에서 실패작이 없다고봐도 무방하죠ㅎ
악마와 맞서 싸우는 대한민국황제 역을 맡았는데
제복핏을 보니 더 보고싶네요ㅎㅎ

<도깨비>이후로 김은숙작가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추네요.
김은숙작가가 김고은을 마음에 들어한듯...?
캐릭터설명을 보면 아시겠지만 1인2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범죄자’와 ‘형사’ 전혀다른 두 캐릭터를
어떻게 연기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배우 정은채입니다.
영화<더 킹>에도 출연한 적이 있죠ㅎㅎ
드라마<리턴>에서 처음보고 너무 예뻐서
당황한 적이 가억나네요
이번에는 이민호를 사랑하게되고
‘이민호’와 ’김고은’의 사이를 질투하는
악역인것 같은데 순수한 외모로 악역을 어떻게 잘 연기할지
궁급하네요.

다수의 영화•드라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경남입니다.
이름은 생소해도 얼굴은 많이들 아실텐데요?
이번 드라마에서 강력반형사역을 보여준다는데
캐릭터와 뭔가 찰떡이지 않나요??ㅎㅎ

드라마는 3년만에 출연하는
배우 이정진입니다.
활동을 많이 하지않아 아쉬웠는데 다시보니 반갑네요.
69세로 나오지만 저 사진은 40대때 사진이랍니다...
오해마시길..

예전부터 느낌있는 외모로 주목하고 있었던
배우 우도환입니다.
김고은과 같이 2명의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었네요.
연기력이 뒷받침되는 새로운 스타의 탄생을
기대해봐도 되겠죠?

오늘은 SBS 새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믿고보는 작가와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되는
<더킹:영원의 군주>는 <하이에나>의 후속작으로
4월 17일 오후10시에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