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영화

Tvn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등장인물.ARABOZA

오늘의 포스팅은 tvn 새 드라마 화양연화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하이바이마마의 후속작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화양연화의 뜻을 알아보니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이라고 하네요.
그럼 인물관계도를 살펴볼까요?

제목처럼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볼 수 있는
20대때부터 상황이 진행될 것으로 보이네요.
첫사랑이과 재회하는 내용이라고하니
웬지 설레이네요ㅎㅎ

이번에는 등장인물들 입니다.

정말 남자봐도 멋있는 어깨깡패 유지태입니다.
아들이 있는 유부남으로 누가봐도 매력적인 중년으로
나오네요.
안정적인 가정생활을 이어가던 중 첫사랑의 등장으로
어떤 사건들이 펼쳐질까요?

드라마 <마더>이후로 2년만의 복귀작입니다.
유지태의 첫사랑입니다.
26년만에 첫사랑과 재회하면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유지태는 극중 유부남인데
뻔한 불륜스토리가 되지는 않기를 기대해봐야겠네요...

유지태의 20대 시절을 연기할 ‘박진영’입니다.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이돌 갓세븐의 멤버이기도 하죠.
이미 2013년부터 연기돌로 활약하면서
소위’연기 못하는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와는
굉장히 거리가 멉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얼마나 더 성숙해진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보영의 20대를 연기하게 될 전소니입니다.
사실 저도 잘 모르는 분이라 찾아보니
단편영화에 주로 출연을 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놀라운건 앳되보이는 얼굴과 반전으로
1991년생으로 올해 30살이라네요...

현재 극중 유지태의 아내로 나오는 박시연입니다.
남편과 쇼윈도부부로 지내고 있지만 남편을 여전히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있는듯 합니다.
남편의 첫사랑이 등장하면서 실제라면
가장 혼란스러울 사람이지 않을까요??ㅋㅋ

Tvn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토,일드라마로 4월 25일 9시에 <하이바이마마>의
후속작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