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영화

kbs드라마<어서와>, 누가누가 나오~~~나??

오늘은 정말 기대되는 신작 드라마를 소개해드릴께요.
kbs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입니다.
예고편을 봤는데 주인공들 비주얼이ㄷㄷㄷ
현재 젊은 배우들 중 잘생기고 예쁜 배우들만
모아놓은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사람으로 변하는 고양이”라는 설정이 참 특이해요.

<어서와>는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라고 합니다.
요즈음 확실히 웹툰원작 드라마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 종영한 <이태원 클라쓰>부터 지금 하고있는
<메모리스트>, OCN방영예정드라마인 <루갈>까지
웹툰원작 드라마는 확실히 그들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자 그럼 등장인물을 한번 볼까요~~?

배우 김명수입니다.
어디서 봤던 것 같은데??하시는 분들 계시죠?
사실 인피니트의 ‘엘’이라고 하면 더 잘 아실것 같아요.
2017드라마<군주-가면의 주인>부터 주연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이제는 주연배우라는 말이 너무
잘 어울리는 배우가 된 것 같아요.

배우 신예은입니다.
예능에서도 많이 나왔고 유튜브 사용한다면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없으시겠죠?
네! 바로 대성마이맥광고입니다ㅋㅋ.

사실 신예은 같은 경우에 tv드라마보다는
웹드라마<에이틴>에서 아름다운 비쥬얼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첫 지상파 주연작인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배우 서지훈입니다.
저는 솔직히 처음 봤어요...
처음봐도 우월한 외모와 기럭지가 눈에 띕니다
(키가 무려 184cm...)

이번 드라마를 통해 확실히 대중들의
눈에 각인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배우 윤예주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치즈인더트랩>,<사임당,빛의일기) 등의 드라마 나왔었습니다.
이번 드라마가 첫 주연작이라고 하네요.

배우 강훈입니다.
순수한 듯 잘생긴 외모가 인상적입니다.
나이가 1991년생으로 한국나이 30세인데,
굉장히 동안이죠?!
주인공 ‘솔아’의 남사친 역할인데 어떤 것을 보여줄지
예상을 할 수가 없네요ㅋㅋ

오늘은 kbs드라마<어서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로맨스 힐링드라마’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니
수요일이 더욱 더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