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배우

<하이바이마마>고보결, 키 프로필 등등.ARABOZA

여러분들 요즘 이분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것 같아요.

이름만 듣고는 고보결? 누구지 하실순 있지만
얼굴보니까 누군지 아시겠죠?ㅎㅎ
요즘<하이바이마마>에서
조강화(이규형)위 새 아내이자
딸 서우늬 새 엄마역인 ‘오민정’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죠.

오늘은 재우 고보결님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1988년 5월 2일에 태어나서
올해 만 31세라고 합니다.
(너무 슈퍼 동안이라 20대 초반인 줄...)
키는 165cm
서울예대 연기과를 수석으로 입학하고
조기졸업까지 했습니다.

2013년 드라마 스페셜<사춘기 매들리>라는 작품에
단역으로 출연 했었고
2014년 Kbs드라마 <천상여자>에서 본인의
입지를 조금씩 넗혀갔습니다.
이당시에 버스를타다가 우연히 1박2일 멤버들을
만나 화제가 되기도 했죠.

정말 신기한게 이 이후에 예능 1박2일의
내용을 담고있는 <프로듀사>에
출연하여 극중 1박2일 연출팀의 막내작가 역할로
눈치없고 툭하면 우는 역을 맡았죠^^

그리고 사실 저는 이 작품을 통해서
고보결이라는 배우를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도깨비>입니다.
도깨비신부 은탁의 유일한 친구이자 반장으로
나왔습니다.
(아마 도깨비를 데뷔로 아시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요?)

그리고 닮은 연예인으로는 김태리가 있네요.
평소에 닮았다고 생각안했었는데
이렇게 보니 정말 많이 닮았죠?

아름다운 고보결님을 보고 싶으시다면
토,일요일 tvn 오후 9시에
<하이바이마마>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안녕~~~~~